Tilemap이란?- 타일 형태의 리소스를 배치해 게임 월드를 표현하는 방법Tilemap Editor 구성 요소Tile PaletteTilemap 오브젝트에 배치할 Tile Asset들을 등록해두는 저장소팔레트에 있는 Tile Asset을 여러 속성에 따라 배치하거나 삭제 가능Tile Asset맵에 배치할 수 있는 하나의 타일Grid 오브젝트자식으로 배치되는 Tilemap 오브젝트들을 관리하는 역할Cell Layout, Cell Swizzle 정보를 이용해 배치되는 맵의 방식을 Rectangle, Hexagon, Isometric Z As Y등으로 설정 가능.Tilemap 오브젝트Tile Asset을 배치하는 공간으로 실제 게임에 보여지는 타일 형태의 게임 월드Grid 오브젝트의 자식으로 여러 개의 Ti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