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racterController 컴포넌트- 3차원 게임에서 사람 형태의 캐릭터 움직임과 관련된 제어를 위해 사용.- 캡슐 형태의 충돌 범위가 포함됨.lope Limit : 올라갈 수 있는 경사 한계 각tep Offset : 설정 값보다 낮은 높이의 계단을 오를 수 있음.Center : Capsule 충돌 범위의 중심점Radius : Capsule 충돌 범위의 반지름Height : Capsule 충돌 범위의 높이 게임 월드 구성, 플레이어 캐릭터 제작- 배포가 되었던 패키지를 다운 받아 불러옴.- prefab의 gameworld를 hierarchy로 불러와 게임 월드 생성. - gameworld를 한 눈에 보기 위해 메인 카메라를 수정.- 수정한 후 player 캐릭터를 생성. Mesh Renderer..